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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[원목 침대 프레임] 품질보증안내

노르딕슬립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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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10년 무상 품질보증

보증 항목 : 원목 침대 프레임 제품 불량 (보증 예외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)

보증 기간 : 10년


* 보증 내용 및 범위

-품질 보증서는 제품에 하자가 없음을 보증합니다.

-제품 구입일로부터 효력을 가지며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.

-제품 보증은 노르딕슬립에서 제품을 구입한 실구매자에게만 유효합니다.

-제품 구입 시 받은 영수증 또는 구입 일자, 구입 장소, 구입 가격 및 하자가 생긴 제품의 정식 라벨을 제시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.

-노르딕슬립 원목 침대 프레임의 품질 보증 유효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0년입니다.

-품질 보증은 잘못된 침대 프레임 사용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라 판단될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.

-새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제작 결함이라 판단될 경우 품질 보증이 가능합니다.


* 보증 예외 규정

-사용된 제품 또는 중고 제품을 구매했거나, 공식 판매 채널로부터 직접 구매하지 않고 그 이외의 다른 경로로 구매한 경우

-제품을 고의로 손상시킨 경우, 본 제품이 사용자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주의, 긁힘, 불에 그슬림, 누수 또는 기타 부적절한 사용의 결과로 손상된 경우

-제품에 균열이 생기거나 영구적으로 변형될 정도로 힘을 가하거나 저온 혹은 고온에 노출시킨 결과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

-숙박 업소와 같이 구매 고객 본인 외 다수가 이용하는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할 경우

-본사의 권장 사항을 지키지 않아 제품이 젖거나 침수된 경우 및 과도한 습기에 노출된 경우

-제품이 심하게 더럽혀지거나 오물이 묻는 등 비위생적인 상태에 놓인 경우

-본사의 사전 허가 없이 변형되거나 수선된 제품

-제품의 결함 또는 변화가 제품의 압력 분산 특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일상적인 변형인 경우

-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사소한 구조적 결함 및 미세한 외관 결함(박음질 형태나 패턴 모양의 차이), 개인 선호도와 알레르기 등과 같은 개인 민감성의 경우

-천재지변에 의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

-제품 상세정보고시 내용에 따른 사이즈를 기준으로 ±2cm 미만의 오차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 


* 보상 방법

-보상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물류센터 입고 후 7~10일의 검수 기간이 소요됩니다.

-제품의 하자가 확인될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며, 회수 및 배송 비용은 노르딕슬립에서 부담합니다. 단, 고객 과실의 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며, 총 기간은 3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-품질보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노르딕슬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02-2088-3708)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* 취소 및 교환 반품

주문 취소 가능 기간 제품이 출고되면 취소 불가능합니다.


교환/반품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

-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, 상품 가치 상실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하자 부위를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
-제품 하자의 경우, 소비자 보호 지침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원목 가구 특성상 조립 설치한 후,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 


하자 제품의 반품 및 회수 절차

-교환 및 반품 신청기한은 제품 구입 후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.

-회수 비용 : 무료

-교환 및 반품 신청이 확인되면,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회수 업체에서 일정에 대한 연락을 드립니다.


환불 절차

-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반품/교환]메뉴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, 고객센터(02-2088-3708) 또는 1:1상담 채팅으로도 가능합니다. 

-제품 회수 확인 후 1~3영업일 이내에 환불을 진행합니다. 환불 처리 과정에서 결제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구매자에게 다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

-할인 이벤트를 통해 결제한 경우 해당 내용에 따른 실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
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

-제품 수령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-품질 보증 예외 규정에 적용되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


* 제품 관리 및 주의 사항


침대 프레임 관리

-가구의 수평이 맞지 않으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뒤틀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모듈형 가구 특성상 프레임의 상하좌우의 구분이 없습니다. 

-헤드보드 이동 결착 시 원목 프레임과 맞닿을 수 있도록 끝까지 밀어 넣어주세요.

-원목 프레임 특성상 두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헤드보드의 미세한 움직임은 하자가 아닙니다.

-원목 가구는 수분을 흡수하거나 방출하며, 변형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실내 온도는 18~24℃, 습도는 40~60%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직접적인 열원을 가까이 두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

-원목 표면의 먼지나 이물질은 부드러운 천이나 마른 걸레를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주세요.


헤드보드 패브릭 관리 

-세탁 시 중성세제로 30도 이하 물에 손세탁이 가능하며, 세탁기 및 건조기 사용은 불가합니다.

-세탁 후 충분히 건조된 상태에서 사용해주세요.

-알코올성 화학약품(손세정제, 물티슈, 에탄올, 아세톤, 과산화수소 등) 사용은 불가합니다. 대부분의 소독용 액체류에는 휘발성이 강한 화학약품이 사용되므로 가구용 소재(원목, 패브릭 등)와 직간접적으로 접촉 시, 단기간에 제품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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